본문 바로가기

Story

푸드스트리트 - 우리가 사랑하는 미식공간

천안 삼거리 장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식공간

예로부터 천안삼거리는 충청,전라,경상도와 통하는 삼남의 길목으로 유명합니다. 삼거리 장터는 사람들이 허기를 채우고 갖가지 정보와 이야기를 나누던 곳으로 푸드스트리트는 신세계 천안아산점 B관 4층에 옛 천안삼거리 장터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모습으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공간입니다.

DINING

신선한 재료로 정직하게 음식을 만드는 지역의 맛집들을 고스란히 옮겨왔습니다. 지역의 대표 먹거리로 자리매김한 유명맛집들을 푸드스트리트에서 만나보세요.


▲ 신선한 재료로 오꼬노미야끼를 맛있게 만들고 있어요.

DELI

출출한 배를 달래줄 수 있는 가벼운 주전부리는 물론, 든든한 한 끼를 채워줄 수 있는 테이크아웃 푸드,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이성당을 대표하는 야채빵과 닽팥빵이 가득하죠?

BAKERY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군산의 이성당을 푸드스트리트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장인정신으로 정성껏 구워내 담백함과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건강한 빵을 만나보세요.


▲ 매일 아침 신선한 모찌를 만들고 있어요.

DESSERT

달콤한 디저트가 가득합니다. 마카롱, 모찌, 시원한 아이스크림까지 맛은 물론 눈을 사로잡는 모양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디저트를 만나보세요. 각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맛있게, 안심하고 즐기실 수 있어요.


▲ 지하우스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하는 원두로 핸드드립한 커피는 최고의 맛을 자랑해요.

CAFE & BEVERAGE

신선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는 지하우스 카페, 맛과 함께 균형잡힌 영양을 생각하는 과일 스무디, 대만의 대표 버블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