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오늘 오픈한 [이천가든] 집중탐구

이천가든은 도정 후 15일 이내의 햅쌀로 갓 지어낸 가마솥밥과 함께 24시간 냉장 숙성을 거쳐 정성스럽게 구워낸 고기구이를 한상으로 맛볼 수 있는 1인 고기반상 전문 브랜드입니다. 2023년 8월 3일 오늘, 푸드스트리트에 오픈했습니다. 오리지널 숙성육, 단짠단짠 간장 양념, 매콤달콤 고추장 양념으로 맛있게 구워낸 고기, 안먹어볼 수 없겠죠?


묵직한 나무 식판에 정갈하게 담겨 나오는 메뉴 - 뜨겁게 달궈진 불판에 담긴 고기와 김치, 어묵, 콩나물, 양파, 부추, 버섯이 식사를 마칠때까지 따뜻해요.


좌)소불보기 반상, 우) 오징어볶음 반상 입니다. 모든 메뉴에는 기본찬으로 무쌈, 오징어젓 그리고 시원한 동치미가 제공됩니다.


메인 메뉴와 함께 주문할 수 있는 곁들임 메뉴도 있어요. 짭쪼름한 고등어구이와 미니 육전으로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기본 제공되는 계란후라이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고, 고기도 추가로 주문하여 완전 배부르게 먹을 수도 있어요.


빈공기에 밥을 담아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는 동안 귀여운 미니 가마솥에 부어놓은 뜨거운 물이 맛있는 누룽지를 만들어주지요.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고기구이 반상, 둘이서는 하루종일 할인되는 세트메뉴 구성으로도 즐길 수 있어요.

오늘 식사는 이천가든에서 즐겨보세요.

 

이천가든의 모든 메뉴 보러 가기▼

https://food-street.tistory.com/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