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칠보면옥에서 즐기는 따뜻한 한그릇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따뜻한 칠보 갈비탕

칠보면옥은 깔끔한 맛의 육수와 면의 종류 까지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많은 냉면 맛집입니다. 시즌별로 선보이는 다양한 한식 요리도 정말 맛있어서 냉면만큼 인기가 많아요. 타지에서 일하고있는 글쓴이가 3달 정도 집에서 출퇴근하면서 엄마밥을 먹었을때 몸무게가 15kg 늘었던 적이 있어요. 엄마밥은 맛있으니까요. 신기하게도 글쓴이가 먹어본 칠보면옥의 모든 한식 요리에서 엄마가 해주시는 요리 맛이 납니다. 

 

겨울이 가려면 아직 조금 더 추위를 견뎌야 할것 같아요. 따뜻한 음식 먹고 조금만 더 버텨보자구요!. 푸드스트리트 대표맛집으로 등극한 칠보면의 따끈한 겨울메뉴 세가지를 추천합니다.


칠보 갈비탕 14,000원

칠보 갈비탕은 진한 사골육수에 뼈에서 살이 쏙 빠질만큼 푹 익힌 갈비살이 듬뿍 들어있어요. 당면과 함께 후루룩 먹다보면 어느새 밥 한 공기는 비워지고 함께 나온 반찬 그릇들도 모두 텅.... 자리에서 일어나 밥한공기 더 주시고 반찬도 좀 더 주세요..라고 할 수 밖에 없을거에요. 인심 좋으신 사장님은 반찬도 아주 넉넉하게 챙겨주십니다 :)


얼큰 백합 수제비 10,000원

글쓴이가 가장 좋아하는 칠보면옥의 백합 수제비에요. 맵지 않은 뽀얀 국물의 백합 수제비도 있지만, 담백하고 시원한 국물맛에 매콤한 국물까지 즐길 수 있는 얼큰 백합 수제비가 저는 더 좋더라구요. 싱싱한 백합이 듬뿍 들어있어요. 저녁으로 한그릇 먹으면 다음날 아침까지 밥생각이 안나요 :)


대파 육개장 12,000원

대파가 듬뿍 들어있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육개장이에요. 푸짐하게 들어있는 재료와 얼큰한 국물로 밥 한그릇 제대로 비워낼 수 있구요, 본래 소고기로 육수를 내는 냉면 맛집 답게 육개장에 들어있는 소고기 맛도 아주 좋습니다 :)

 

푸드스트리트 대표맛집 칠보면옥에서 따끈한 한그릇,

맛있게 즐겨보세요:)